Ayua • Upvote 0 • Downvote 0

다섯 가지 유형의 관상용 식물과 집에서 그들을 돌보는 방법

관상용 식물은 일반적으로 집 주변에 전시됩니다. 집은 단지 살 곳이 아닙니다. 집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장식품으로 돌보고 장식해야합니다. 집의 아름다움과 청결 함은 누군가가 집에서 느끼는 이유입니다.


좋아하는 장식품 몇 가지를 선택하여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스톤, 나무 조각, 자연 풍경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드물게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꽃과 식물을 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관엽 식물은 집에서 심고 꾸미기에 가장 좋은 권장 사항입니다. 특히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현재 많은 사람들이 집 밖에서 많은 활동을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심기에 적합한 관상용 식물의 종류

관상용 식물 재배를 결정할 때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우리 몸이 집에서 더 편안해 지도록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신선함과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도록 아래의 여러 종류의 관상용 식물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분재

bonsai plant
bonsai plant
Source: pixabay kian2018

분재 관상용 식물은 실제로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식물 전문가들에 의해 분재는 더 난쟁이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고유성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곡선의 줄기가 있습니다. 잎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집 꾸미기에 적합합니다.


Sansevieria

sansevieria plant
sansevieria plant
Source: pixabay KatiaMaglogianni

Sansevieria는 가장 자주 돌보는 식물입니다. 이유없이 Sansevieria는 관리하기 쉬운 관상용 식물입니다. 잎은 넓고 길며 끝이 가늘어 져이 식물은 어머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Sansevieria는 방언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인장

cactus plant
cactus plant
Source: pixabay StockSnap

선인장 자체는 실제로 사막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흥미롭게도 선인장은 물이 필요없는 식물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가끔씩 물을 주어야합니다. 매우 아름다운 다양한 종류의 미니 선인장이 있습니다. 실내에도 둘 수 있습니다.


에피 프리 넘 아우 레움

Epipremnum aureum plant
Epipremnum aureum plant
Source: pixabay sweetlouise

이 유형의 장식용 포도 나무는 그다지 매력적입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 둘 수 있습니다. 관리 할 때 성장 및 개발에 적합한 매체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스리움

anthurium plant
anthurium plant
Source: pixabay _Alicja_

이 관상용 식물은 실제로 바이러스 성이었습니다. 잎사귀로만 구성되어 있어도 아름다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식물은 사랑의 물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랑 식물의 물결이 잘 자라고 쉽게 시들지 않도록 특별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집에서 관상용 식물을 돌보는 방법

장식용 식물을 가정 장식으로 선택하는 것은 참으로 좋은 결정입니다. 심기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이 활동은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관상용 식물을 돌보는 것도 식물이 빨리 시들지 않도록 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식물을 돌보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


물을 충분히주세요

정기적으로 식물에 물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식물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식물이 매일 필요로하는 수분 함량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것은 식물을 더 비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식물이 햇빛에 노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물 외에도 충분한 햇빛은 관상용 식물의 성장에 매우 좋습니다. 광합성 과정이 잘 진행되도록 햇빛 공급에 맞게 식물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상용 식물의 성장 과정에 정말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절한 비료주기

마지막 팁은 올바른 비료를 바르는 것입니다. 화학 물질이 포함 된 비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학 물질은 식물이 자연적으로 자라는 것을 방지하고 쉽게 시들지 않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를 마칩니다. 위의 팁이 집에서 관상용 식물을 재배하는 방법을 찾고있는 독자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다음 기사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Anda harus sudah login untuk berkomentar di thread ini
Artikel Terkait
agar tanaman hias tidak layu
관상용 식물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6 가지

위치가 그다지 지원 적이 지 않더라도 홈 페이지에서 관상용 식물을 돌보는 방법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관상용 식물을 심거나 텃밭을 가꾸는 활동은 주로 마을 사람들이합니다. 그러나 도...


Penulis: ayua
meja untuk bekerja
소득을 높일 수있는 5 가지 유형의 재택 사업

요즘은 구직이 쉽지 않습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거의 절망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택 사업...


Penulis: ayua
properti condominium
사람들이 자주 찾는 5 가지 유형의 부동산

부동산 사업은 새로운 소식이 아닙니다. 그러나 재산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재산 유형이 소유권에 대한 참조로 인증서가있는 상품 또는 건물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Penulis: ayua
Artikel Lainnya dari Ayua
pembeli properti
더 많은 구매자에게 부동산을 마케팅하는 6 가지 방법

시도 할 수있는 다양한 종류의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자산 관리와 관련된 사업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재산은 종종 주택, 상점, 토지 및 소유권 증명서가있는 기타 물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Penulis: ayua
game smartphone
Play Store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5 가지 Android 게임

멈추고 싶지 않은 게임을 한 적이 있습니까? 여가 시간에 게임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게임을 즐기고 즐길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게임이 우리 취향에 맞지 않�...


Penulis: ayua
perangkat gaming
이것이 게임 장비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얻을 수있는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게임은 재미, 여가 또는 프로 게이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주요 프로 게이머는 게임을 좋�...


Penulis: ayua
game free fire android
이것이 Free Fire 게임이 더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은 현재 큰 수요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배틀 로얄 장르로 게임을 해왔습니다. 배틀 로얄은 흥미롭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배틀 로얄 �...


Penulis: ayua